(동양일보 서경석 기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아산시 도고면 기곡리)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를 갖춘 가족형 종합 스파로 자리잡고 있다.

스파도고는 건강 증진을 위한 실내 바데풀부터 실외 유수풀과 사계절 운영되는 가족형 파도풀,아쿠아플레이 등 다양한 놀이시설으 갖추고 있다.

스파 도고의 야외 노천 스파존은 물속에서 스넥과 와인, 생과일주스, 칵테일, 생맥주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바에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야외 시설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 스파 시설도 있다.

스파 도고의 나이트 스파는 주말(금,토,일) 과 설 연휴 기간 동안 밤 10시까지 운영한다.

스파도고는 2월 한달 동안 가족과 함께 카라반에서 즐길수 있는 이색 체험을 제공한다.

스파 도고는 스탠다드(4인) 카라반 30대와 디럭스(4인) 카라반 20대 등 모두 50대 카라반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카라반 캠핑장을 운영하고 있다.

카라반 숙박 시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카라반 이용자는 워터파크등 스파와 사우나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또 카라반 고객을 위한 200㎡ 규모의 400개의 락카시설과 샤워실, 파우더룸 등을 갖췄고, 카라반 고객 전용 락카동도 운영한다.

이곳 웰컴센터에서는 카라반 캠핑 이용할수 있는 바비큐 고기 세트도 판매하고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관계자는 “동양최대의 유황온천 스파 도고에서 카라반과 가족들이 즐 길 수 있는 각종 물놀이 시설을 이용할수 있다” 고 말했다.아산 서경석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