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충남교향악단 2019 러브콘서트 개최

공주시 충남교향악단 2019 러브콘서트 포스터

(동양일보 유환권 기자) 공주시가 2019년 새해를 맞아 시민과 함께하는 ‘2019 러브콘서트’를 오는 13일 오후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윤승업의 지휘로 뮤지컬배우 오진영, 강태을, 색소폰 김성훈이 출연해 다채롭고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요한 스트라우스의 ‘라데스키 행진곡’을 시작으로 실베스터 르베이의 뮤지컬 '모차르트' 중 ‘황금별’, 마이클 매서의 ‘가장 위대한 사랑’, 김광석의 뮤지컬 '그날들' 중 ‘그날들’과 ‘사랑했지만’이 연주된다.

비틀즈의 ‘헤이 주드’, 엔니오 모리꼬네의 ‘시네마 천국’, 이영훈의 ‘소녀’, 프랭크 와일드혼의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중 ‘지금 이 순간’, 오상준의 뮤지컬 '영웅' 중 ‘영웅’도 관객을 만난다.

또한 아바의 뮤지컬 '맘마미아' 중 ‘승자가 모든 걸 갖게 된다’와 ‘댄싱퀸’, 앨튼 존의 뮤지컬 '아이다' 중 ‘리튼 인 더 스타스’, 이영훈의 ‘깊은 밤을 날아서’, 마르크 편곡의 ‘그룹 퀸 모음곡 여왕 폐하를 지켜 주소서’ 등 아름답고 주옥같은 선율로 감동의 하모니를 선사하게 된다.

입장료는 A석 1만원, B석 5000원으로,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공주 유환권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