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신서희 기자) 올해 첫 번째 세종시‘맘스 with 무비’ 행사가 오는 26일 종촌동 CGV세종과 조치원읍 MEGABOX세종에서 진행된다.

오는 26일 오전 10시 CGV세종은 ‘메리 포핀스 리턴즈’를, 오전 11시에는 MEGABOX 세종에서는 ‘증인’이 상영된다.

맘스 with 무비는 아이 동반여부와 상관없이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오는 25일까지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familynet.or.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예매하면 된다.

상영 당일에는 영화관에서 예매 여부를 확인 후 표를 발급받아 입장하면 된다.

관람요금은 일반요금보다 절반가량 할인된 5000원이며, 만6세 이하 아동은 무료로 보호자의 옆자리 좌석을 배정받는다.

‘맘스 with 무비’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족관계팀(☏ 070-4239-6486, 65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지난해 9월부터 관내 영화관 2곳에서 매월 1회 추진하고 있는 ‘맘스 with 무비’는 영화를 보고 싶어도 아이와 함께 영화관을 가기가 어려웠던 육아맘들에게 소소하지만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면서 육아로 영화관을 찾기 힘든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세종 신서희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