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8일 공단 대회의실에서 세종시 사회봉사활동 등에 관한 상호 협력과 지역사회공헌 확대를 위해 고려대세종캠퍼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동양일보 신서희 기자) 세종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8일 공단 대회의실에서 세종시 사회봉사활동 등에 관한 상호 협력과 지역사회공헌 확대를 위해 고려대세종캠퍼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다양한 환경관련 사회공헌활동(시민홍보 캠페인 등)을 지역內 대학과 공동 추진해 시민들에게 올바른 환경문화 인식 정착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추진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세종시설공단 신인섭 이사장, 고려대세종캠퍼스 안정오 세종부총장 등 각 기관 관계자 10명이 참석해 △사회봉사활동 등에 관한 사회공헌활동에 상호 적극 협력 △세종시 도시미관 개선 및 청결유지 등 환경정화활동에 상호 지원△생활자원의 절약과 자원재활용 등 시민운동 전개를 위한 시민참여활동에 적극 협력△상호 지역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교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키로 했다.

공단은 지난 해 10월부터 분리수거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옥외광고게시대를 활용한 플래카드 캠페인, 종량제봉투 배송차량에 홍보 시트지부착 운행, 분리수거 '거리홍보 캠페인'등 다양한 시민홍보를 추진하고 있다.

세종 신서희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