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참여 11년째 사랑나눔 캠페인

김훈태 정식품 영업마케팅 부문장이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에게 결식아동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동양일보 임재업 기자)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은 지난 14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결식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정식품의 결식아동 후원은 지난 2009년부터 올해로11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랑나눔 캠페인이다.

정식품은 베지밀 제품 전체에 굿바이 캠페인 로고를 부착하고, 제품 판매 수익금과 제품 지원 등을 통해 결식아동 후원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기부 10주년을 기념해 감사패를 받은 영업마케팅부문장 김훈태 상무는 “굿바이 캠페인은 소비자의 간접 기부방식인 '착한소비’로 진행되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윤리적 가치와 의미를 부여해 건강한 소비문화를 만드는데도 기여하고 있다”며 “나아가 결식 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더욱 늘어나 이들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길 바라며, 정식품은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사랑에 꾸준히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재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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