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조석준 기자) 한국도자기가 4월의 신부들을 위한 웨딩페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도자기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공식몰 회원에게만 해당되며 청첩장 또는 웨딩홀 계약서를 인증을 완료한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10% 할인쿠폰과 1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웨딩페어 이벤트 추첨 시 1등(1명) 당첨 고객에겐 백은하 그림작가가 참여한 ‘꽃다발 4인 홈세트’를, 2등(2명)은 실용적인 밀폐용기 제품으로 ‘네이쳐앤락 밀폐용기’를, 3등(3명)은 ‘알레그로 머그컵’을 증정한다. 4등과 5등에겐 적립금 및 추가 할인 쿠폰이 발급되는 등 혼수를 앞둔 예비부부들에겐 풍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한국도자기는 지난해 디자인 공모전 당선작들로 정식 제품을 런칭하는 등 디자이너들과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한국도자기는 공식 온라인 몰(mall.hankook.com)을 통해 예단 특별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결혼 준비철을 맞은 예비부부들이 품격 있는 예단을 준비할 수 있도록 ‘무료 예단포장 서비스’를 진행한다.

한국도자기는 다음달 3~7일 진행하는 25회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도 참여한다. 조석준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