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클라우드, 청하까지…부드럽게, 고급스럽게, 산뜻하게

롯데주류가 새롭게 선보이는 ‘3인3색’ 신규 포스터

(동양일보 윤규상 기자) 롯데주류가 11일 롯데주류 뮤즈와 함께한 ‘3인3색’ 신규 포스터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포스터는 ‘처음처럼’, ‘클라우드’, ‘청하’ 등 3종류다

‘처음처럼’ 포스터는 손 글씨를 연상시키는 ‘부드럽게 부드럽다’라는 문구와 시원한 느낌의 파란색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은 수지를 통해 ‘처음처럼’의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클라우드’ 포스터는 블랙&골드의 색감을 살려 한편의 화보처럼 연출했다.

프리미엄홉을 사용해 깊고 풍부한 ‘클라우드’의 특징인 프리미엄 이미지와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청하’ 포스터는 만개한 봄꽃을 연상시키는 핑크색을 배경으로 ‘심심한날’, ‘혼자홀짝’, ‘맑고 깨끗한’에 해시태그를 붙여 젊은 세대가 각자 개성을 담아 SNS에 글을 올리는 듯한 느낌을 연상시키며 젊은 감성을 담아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각 제품 특징을 모델 이미지와 다양한 색감, 연출을 활용해 포스터에 담아냈다”며 “다가오는 봄에 맞춰 포스터, 광고영상,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와 소통해 나갈것”이라고 말했다. 충주 윤규상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