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 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선정

‘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 공연 포스터

(동양일보 윤규상 기자) (재)충주중원문화재단이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공모에서 ‘민간 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으로 선정돼 오는 31일과 6월 1일 충주문화회관에서 뮤지컬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로, 이 작품은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즉흥극 형식이 발전된 작품이다.

완결된 구조를 매번 똑같이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관램객들이 선택해 진행되며, 쉽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식으로 공연된다.

충주문화회관에서 열리는 4회 공연 모두 관객 선택에 따라 줄거리와 주인공이 달라지기 때문에 관객들은 매번 다른 주제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신선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공연으로 관람객들에게 극 재미와 함께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 줄 것”이라며 “인기 있는 공연으로 많은 관람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은 오는 31일과 6월 1일 이틀간 오후 3시와 7시 30분 총 4회에 걸쳐 무대에 오른다.

티켓 가격은 성인 1만원이며, 청소년·어린이(부모님 동반 입장 가능)의 경우 5000원이다.

충주문화회관(www.chungju.go.kr) 또는 (재)충주중원문화재단(www.cjcf.or.kr) 홈페이지에서도 예매가 가능하다. 충주 윤규상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