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개 업체 21점의 참신하고 창의적인 프로그램 선정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사장 유영화)은 2019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체험프로그램 공모 결과 모두 15개 업체 21점의 우수 체험프로그램을 선정했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박람회 모습.

(동양일보 장승주 기자)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사장 유영화)은 2019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체험프로그램 공모 결과 모두 15개 업체 21점의 우수 체험프로그램을 선정했다.

체험프로그램 공모는 지난 4월 1일~5월 17일까지 제천소재 프로그램 운영단체 및 업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결과 전체 28개 업체 및 단체에서 모두 40여 점의 프로그램이 접수됐다.

이번 체험프로그램 공모에서는 창의성, 관련성, 대중성, 실현가능성, 완성도 기준으로 보다 참신하고 창의적인 프로그램을 우선으로 해 선정했다.

선정된 프로그램은 추후 운영업체 및 단체와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그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유영화 이사장은 “선정된 체험프로그램을 기본으로 더욱 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발굴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2019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 체험프로그램들은 오는 10월 2일부터 7일까지 한방엑스포공원 및 제천시 일원에서 열리는 2019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현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제천 장승주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