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2일까지 전 국민 대상 공모 실시

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연호)은 오는 7월 12일까지 제천의 문화예술 진흥을 선도할 공공기관으로 제천문화재단을 상징할 수 있는 CI 디자인 개발을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은 제천문화재단 출범식 모습.

(동양일보 장승주 기자) 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연호)은 오는 7월 12일까지 제천의 문화예술 진흥을 선도할 공공기관으로 제천문화재단을 상징할 수 있는 CI 디자인 개발을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주제는 △제천시 문화예술을 상징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고급화된 CI △재단 비전과 설립목적, 주요업무를 내포하고 이를 형상화한 심미적인 CI △재단의 다양한 문화예술지원활동 메시지를 이미지화 한 CI 등으로 제천 시민들과 예술인들을 잇는 제천문화재단의 성격을 살리고자 한다.

공모부분은 CI 디자인(심볼마크, 로고타입, 영문조합 및 적용사례, 시그니처, 전용색상) 국문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영문 ‘JeCheon Cultural Foundation’ 약칭 ‘JCCF’부분이다.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인당 2작품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공모기간 내 제천영상미디어센터 및 제천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재)제천문화재단 CI 디자인 공모전 양식에 맞춰 작성한 후 (재)제천문화재단으로 우편발송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공모전 대상 1명에게는 200만원, 최우수상 2명에게는 각 50만원, 우수상 3명에게는 각 30만원 등 전체 상금 390만원이 수여된다. 제천 장승주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