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얄피만두’와 콜라보 SNS 이벤트

한국도자기 X 풀무원 얄피만두가 SNS 이벤트 포스터.

(동양일보 조석준 기자) 국내 최고 식기 브랜드 한국도자기가 풀무원 ‘얄피만두’(‘얇은피꽉찬속만두’)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한국도자기·풀무원 콜라보 이벤트는 간편식인 냉동식품을 즐기는 1인 가구, 자취생, 신혼부부 등 다양한 고객층들에게 ‘냉동식품도 품격있게’ 즐기자는 취지를 담았다.

참여방법은 한국도자기 계정(@hankook_chinaware), 풀무원 ‘얄피’ 계정(@yalp_mandu)을 팔로우 한 뒤 계정 본문에 ‘참여완료’ 댓글만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겐 한국도자기 인기 제품인 ‘데코가든 컬러접시’와 풀무원 인기 냉동식품인 ‘얇은피꽉찬속 만두’를 증정한다.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호평을 받고 있는 한국도자기는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지속적인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식기 이상의 예술성을 선보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풀무원 ‘얇은피꽉찬속만두’는 지난 4월 냉동만두 시장에서 2위(점유율 15.6%)에 올라 흥행 가도를 달리며 ‘얄피만두’라는 애칭까지 붙은 인기 냉동식품이다.

한국도자기 마케팅 관계자는 “풀무원 인기 식품인 얄피만두와의 콜라보를 통해 냉동식품에 대한 보편적인 이미지를 탈피시키고 싶었다”며 “한국도자기 제품은 간단한 요리만으로도 품격 있는 플레이팅을 연출해 줄 수 있어 3040뿐만 아니라 최근 2030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본 콜라보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조석준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