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기간인 19~28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동양일보 천성남 기자) 보령시는 22일 제22회 보령머드축제가 절정으로 치닫는 오는 28일까지 보령머드화장품 신제품 출시 기념 풀모션을 개최한다.

지난 1995년 개발돼 전 국민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보령머드화장품이 바다가 주는 생명력과 피부의 근본적인 건강을 가미해‘오션테라피’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났다.

보령축제관광재단에서는 19~ 28일 보령머드박물관과 머드축제장 내 홍보부스에서 비누와 에센스 마스크팩을 제외한 신제품에 대해 10%의 할인을 진행하고, 5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바디로션 150g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품 구성을 살펴보면, 새롭게 개발된‘보령머드 클레이팩’은 머드파우더가 무려 20%가 함유돼 피부진정과 각질제거 효과가 있고, 소비자의 선호도에 따라 용기는 ‘파란바다’, ‘붉은 노을’, ‘머드 오렌지’로 각각 구입할 수 있다.

‘남성 올인원’은 나이아신아마디드와 아데노신, 산자나무 추출물이 함유돼 수분과 영양공급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가 뛰어나며, 바르고 떼어내는 필오프 방식의‘보령머드 필오프팩’은 강력한 흡착 효과로 피지 분비량이 많은 지성피부타입으로 클레이팩과는 다른 효과가 있다.

샴푸도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탈포샴푸’로 탈바꿈했다. 보령 머드 클레이 1000mg 함유는 물론, 검정콩과 흑미 추출물을 가미했으며, 기존 머드샴푸와 비교해 천연 추출물이 함유된 성분 업그레이드 기능으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해 탈모증상 완화에도 효과가 탁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타 보령머드화장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재단법인 보령축제관광재단(☎932-2239)으로 하면 된다. 보령 천성남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