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모두 참여 가능 강좌 다채

(동양일보 신서희 기자) 세종시평생교육학습관(관장 정영권, 이하 세종평생교육학습관)은 오는 19일부터 ‘2019년도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시민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오는 9월 16일 개강하여 12월까지 운영된다.

유아 대상으로는 △유아창의미술 △유아사이언스클레이 △노래 부르는 영어동화 등 6강좌가 운영된다.

초등학생 대상으로 △논리야 놀자! 논리논술 △입이 트이는 영어회화 △창의과학실험교실 △브레인 수학원리탐험교실 △목공교실 △시대별 한국사(교과중심) 등 11강좌가 준비 돼 있다.

또한, 학부모 및 성인 대상으로 △우리아이 건강간식 레시피 △나홀로 해외 여행편, 영어회화 △그림책놀이지도사 2급 △약용식물 이해 및 재배 △미니멀라이프 수납전문가2급 △나도 플로리스트 △색채심리상담사 2급 등 9강좌가 운영된다.

하반기 수강생 모집은 8월 19일부터 8월 22일까지 4일간 온라인 접수가 진행되며 8월 23일부터는 방문접수를 통해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온라인 접수는 수강신청 누리집(https://e.sjle.go.kr)에서 8월 19일 오전 10시부터 22일까지 가능하며, 온라인 접수가 어려운 시민은 8월 23일에 평생교육학습관을 직접 방문하여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단 교재비 및 재료비는 프로그램에 따라 개인이 부담할 수 있다.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지역주민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세종평생교육학습관 평생학습부(☎044-410-1422)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세종 신서희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