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김성호 기자) 음성군이 '제38회 설성문화제&제24회 음성청결고추축제'의 성공 개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군은 공식 SNS를 통해 이번 '설성문화제& 음성청결고추축제 소문내기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키로 했다.

이번 이벤트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설성공원에서 개최하는 설성문화제와 음성청결고추축제를 SNS를 통해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군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eumseonggun)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umseong.kr)에 올려진 이벤트 게시물을 카페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SNS에 공유하는 방식이다.

게시물을 공유한 뒤에는 해당 URL 주소를 군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또 블로그에 응모할 경우 '이웃추가'와 '공감'이 필수며, 페이스북에 응모 시에는 '좋아요'도 필수다.

이와 관련, 군 관계자는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매체별로 가장 많이 공유한 10명씩 총 20명을 선정해 음성청결고춧가루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당첨자는 9월 셋째 주 중 군 공식 블로그 및 SNS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음성 김성호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