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윤규상 기자]건국대 글로컬캠퍼스가 12기 최고경영자과정(AMP)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 대학 최고경영자과정은 올해부터 LINC+사업단이 맡아 리더십과 경영전략 강의뿐만 아니라 골프 특성화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특히 세계 3대 골프투어 133승을 이룬 골프 명문답게 박찬희 최고경영자과정 원장 겸 골프산업전공 교수와 임진한·서희경·최혜정 프로 등 국내 최고 골프 전문가들이 원포인트·필드레슨을 병행하는 골프 강좌도 선보인다.

아울러 기업 경영에 필요한 노무관리와 이미지 전략, 경영전략, 힐링과 건강, 인문학, 리더십, IT 등 전문지식을 제공하게 된다.

또 수강생들은 물론 동문 간 돈독한 인간관계를 형성해 향후 효과적인 인적 네트워크 교류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12기 최고경영자과정은 기업·단체 최고경영자와 임원, 정부·공공기관·공기업 고위 공직자, 문화·예술·언론 전문가, 군 고위인사, 이와 동등한 자격을 갖춘 희망자를 대상으로 다음 달 11일까지 3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9월 18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12월 말까지 매주 수요일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교양강의동에서 교육이 진행된다.

입학 문의는 건국대 최고경영자과정(☏840-4811) 또는 대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충주 윤규상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