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청, 고양시청 등 명절 현장특판 지난 설보다 46% 매출

‘한방바이오 제천몰’(이하 제천몰)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진행 중인 명절 할인 이벤트와 함께 특별히 마련한 현장 판촉행사가 서울 등에서 인기를 얻으며 매출목표를 상회하는 판매액을 달성했다.

[동양일보 장승주 기자]‘한방바이오 제천몰’(이하 제천몰)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진행 중인 명절 할인 이벤트와 함께 특별히 마련한 현장 판촉행사가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방바이오 제천몰’은 한방특화도시 충북 제천시가 지원하고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사장 유영화)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추석을 앞두고 열린 특별판촉행사는 지난 8월 28~29일까지 서울시청 내에서 시작해 같은달 30일은 고양시청에서 지난 3일 충북도청, 4일 제천시청에 이르기까지 특별할인 제품을 중심으로 현장판매를 실시한 결과 2200여만 원의 판매고를 올리며 매출목표를 상회하는 판매액을 달성했다.

그동안 제천시와 재단은 명절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해 소비자들이 쉽게 제천의 우수한 한방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현장에서의 판촉행사를 개최하고 제천의 한방제품 홍보 및 매출신장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

올해도 제천한방기업에서 생산하는 한방건강식품, 한방차, 한방화장품 등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상품을 인터넷 쇼핑몰 ‘한방바이오제천몰’에서 최대 6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함과 동시에 전제품을 무료배송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제천 장승주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