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를 통해 정서함양 및 기쁨을 전하는 그린하모니

 

[동양일보 김진식 기자]음악을 사랑하는 괴산군청 산하 공무원들로 구성된 순수 직장합창단이 지난 4월 창단했다. 괴산 사리면장이 우익원 단장이 이끄는 그린하모니 합창단이다. 이 합창단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오는 12월 초 괴산문화예술회관에서 여는 첫 연주회에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취미활동 영위 및 활기찬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구성한 그린하모니는 건전한 여가활동을 통한 정서함양 및 연주회를 통해 군의 위상제고 실현이라는 1석2조의 효과를 내기 위해 단원들은 매주 화요일 퇴근 후 모여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루고 있다.

우익원 단장은 “앞으로 노래를 통해 봉사와 기쁨을 전하고 싶다”며 “창단한지 5개월 정도의 새내기 합창단이라 아직 실력은 미약하지만 괴산군의 위상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열정을 같고 연습하는 단원들의 모습에서 그린하모니의 잠재력을 엿 볼 수 있다. 음악을 사랑하는 직원이라면 언제든지 환영한다”고 밝혔다. 괴산 김진식 기자

 

 

△우익원(사리면장) △임소희(행정과) △홍수경(행정과) △김영아(행정과) △고상미(행정과) △임영조(행정과) △김홍주(행정과) △이기웅(행정과) △장은애(주민복지과) △손형기(주민복지과) △이정주(주민복지과) △유성훈(주민복지과) △조록영(주민복지과) △석하나(농업정책과) △성영선(농업정책과) △임혜경(산림녹지과) △김미경(보건소) △최영분(보건소) △조선주(보건소) △이수진(보건소) △곽미열(보건소) △안정란(보건소) △유행림(보건소) △심경옥(보건소) △신수진(보건소) △정혜영(보건소) △박연만(보건소) 안미숙(괴산읍) △김지영(농업기술센터) △이신학(문광면) △남영우 (문광면) △홍혜자(청천면) △김원섭(청천면) △이민호(청천면) △신미선(의회사무과) △임현순(경제과) △김지혜(재무과) △조아라(장연면) △지도연(연풍면) △손은영(소수면) △박영진(소수면) △박재호(균형개발과) △이남영(문화체육관광과) △김태준(문화체육광관과) △김현규(환경위생과)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