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릴 것”

제천시는 지난 8일 시청 시장실에서 이상천 제천시장을 비롯해 김씨의 아버지인 김홍민 해동건설환경 대표가 함께한 가운데 제천출신의 ‘미스터 글로벌’ 김종우(26)씨를 제천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동양일보 장승주 기자]제천시는 제천출신의 ‘미스터 글로벌’ 김종우(26)씨를 제천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씨는 지난 9월 26일 태국 방콕 수쿰빗에서 열린 ‘미스터 글로벌 2019’에서 세계 40개국에서 참가한 후보자들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라는 칭호를 받은 인물이다.

위촉식은 지난 8일 시청 시장실에서 이상천 제천시장을 비롯해 김씨의 아버지인 김홍민 해동건설환경 대표가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이상천 시장은 김씨에게 홍보대사 위촉장과 꽃다발을 수여하고 활발한 활동을 당부했다.

‘미스터 글로벌’ 김종우 씨는 앞으로 2년 동안 제천시 홍보대사로써 한방과 힐링의 도시 제천을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알릴 예정이다.

김종우 씨는 “영광스럽게도 고향인 제천의 홍보대사를 맡을 것을 요청해 주셔서 흔쾌히 수락했다”며 “미처 알려지지 않았던 제천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김 씨는 미스터 글로벌 대회에서 받은 우승상금 일부를 지역의 인재양성에 써달라며 제천시인재육성재단에 100만원을 기탁했다. 제천 장승주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