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곡면 사평리서 ‘시월의 멋진 날 갈대밭의 향연’ 26일 개최

단양군에서 깊어가는 가을 갈대밭의 은빛물결과 함께 아름다운 음악 선율로 유혹하는 ‘시월의 멋진 날 갈대밭의 향연’ 음악회가 오는 26일 개최된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음악회 모습.

[동양일보 장승주 기자]대한민국 관광1번지 단양군에서 깊어가는 가을 갈대밭의 은빛물결과 함께 아름다운 음악 선율로 유혹하는 ‘시월의 멋진 날 갈대밭의 향연’ 음악회가 오는 26일 개최된다.

(사)한국예총단양군지회에서 주최·주관하는 이번 음악회는 오후 5시 30분부터 가곡면 사평리 갈대밭 일원에서 펼쳐진다.

공연은 비플러스 밴드, 참소리색소폰, 드림합창단, 금수봉 등 향토가수의 무대에 이어 마음과 마음, 이태원, 장은아, 임지훈, 박강성 등 초청가수들의 무대로 꾸며진다.

음악회가 열리는 가곡면 사평리 갈대밭은 10월 가을이면 이는 바람에 흩날리는 갈대와 억새풀이 장관을 이루며 연인들의 사랑으로 넘실대는 곳이다.

갈대숲은 가곡면 덕천리부터 향산리까지 10.8㎞ 구간에 걸쳐 형성돼 있어 노을이 질 때 단양강과 어우러지는 풍광이 일품이다.

김종수 단양군 예총회장은 “깊어가는 가을밤 아름다운 음악선율을 통해 진한 감동을 주는 시월의 멋진 날 갈대밭의 향연 음악회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단양 장승주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