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만족도 조사와 함께 교육민원 원스톱 서비스 활성화

[동양일보 장승주 기자]단양교육지원청은 최근 1년 동안 교육지원청 방문 및 홈페이지를 이용한 민원인 등을 대상으로 11월 15일까지 ‘2019. 민원행정서비스 및 교육행정서비스헌장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단양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에서 온라인 참여가 가능하며 민원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민원인과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또 이번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는 고객이 원하는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의 기초 자료로 활용될 계획이다.

장연옥 교육장은 “민원인들의 행정에 대한 기대수준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조사를 바탕으로 단양교육지원청의 민원서비스를 개선하고 특히 담당직원의 친절의식을 높이고 교육행정을 실현할 수 있도록 민원행정 서비스 질을 높이는 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단양 장승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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