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민가든, 소윤, 에이블리 출동

23일 코미디 빅리그 ‘국주의 거짓말’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인기 개그우먼 이국주 씨가 ‘이국주의 뷰티 스타일링’을 주제로 관람객과 소통하고 있다.

[동양일보 엄재천 기자]국내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이하 엑스포)를 방문한다.

이번에 오는 크리에이터들은 평균 30만 명 이상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인들이다. 행사 2일차인 23일부터 26일까지 오송역 1층 오픈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현장 강연으로 만나볼 수 있다.

23일(수) 코미디 빅리그 ‘국주의 거짓말’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인기 개그우먼 이국주 씨가 ‘이국주의 뷰티 스타일링’을 주제로 관람객과 소통한다.

24일(목) 유튜브 채널 ‘뷰티 시크릿 가든(Beauty Secret Garden)’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튜버 민가든 씨가 ‘기초제품 어떻게 쓰고 계세요?’를 주제로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25일(금) 50만 명이 넘는 구독자 수를 보유한 소윤 씨가 오랜 기간 유튜브 계정을 운영한 경험을 살려 ‘나에게 어울리는 화장법 찾기’를 주제로 관람객에게 다양한 화장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26일은 유튜브에서 제품소개와 시연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크리에이터 에이블리 씨가 ‘섀도우 팔레트 완벽 활용법’을 주제로 관람객을 만날 계획이다.

이와 연계한 엑스포 참여기업의 제품 홍보와 시연으로 관람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경품 추첨을 통해 제품도 나눠줄 예정이다.

한편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오송역 일원에서 펼치지는 이번 엑스포는 뷰티 관련 기업과 독일, 중국, 영국,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의 해외바이어들이 참가해 2000회 넘는 수출 상담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엄재천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