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상공회의소 일·생활균형 충북지역추진단은 지난 9일 충북도진로교육원에서 사회적협동조합 휴먼케어 주관의 조합원 한마당 행사와 연계해 ‘찾아가는 문화공연 : JAZZ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동양일보 엄재천 기자]청주상공회의소(회장 이두영) 일·생활균형 충북지역추진단은 지난 9일 충북도진로교육원에서 사회적협동조합 휴먼케어 주관의 조합원 한마당 행사와 연계해 ‘찾아가는 문화공연 : JAZZ공연’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조합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J&US(청주재즈협회)의 재즈공연을 보면서 화합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추진단은 일·생활균형 캠페인 사업장을 대상으로 기업 휴게시간에 찾아가는 문화공연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 ㈜유진테크놀로지에서 현악3중주 공연을 시작으로 한국야금㈜, (재)FITI시험연구원, ㈜메타바이오메드 등에 이어 금번 휴먼케어까지 도내 20개 기업이 참여했다.

최상천 청주상공회의소 사업본부장은 “기업과 근로자가 근무시간외의 별도 시간을 내서 문화활동을 하기에는 시간적·공간적 제약이 있기 때문에 기업으로 직접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기획·진행하고 있다”며 “향후 만족도 높은 다양한 공연으로 도내 기업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일·생활균형 문화 확산 사업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엄재천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