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기획위
음성기획위

[동양일보 김성호 기자] 동양일보 진천·음성기획위원회는 연말연시를 맞아 불우이웃 돕기를 더욱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또 지역발전의 핵심 동력이 될 뉴미라클 캠페인에도 적극 동참해 우리 지역은 우리의 뜻대로 발전시킬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해 나가기로 했다.

먼저, 진천기획위는 14일 진천시내 모 식당에서 11월 월례회의를 갖고 이달 안에 생거진천노인복지센터에 생필품과 기타 먹을거리 등을 기탁하기로 했다.

진천기획위는 기탁 예정일을 오는 28일 잡고 이날 전 위원이 모두 모여 센터를 방문하자는 데 뜻을 모았다.

이진행 진천기획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연말연시 불우이웃 돕기에 우리 기획위도 적극 동참해야 할 것"이라며 "생거진천노인복지센터 방문에 위원들 전원이 참석해 어르신들에게 힘과 용기를 드리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이 위원장은 또 "동양일보 본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뉴미라클 캠페인에 기획위원들의 참여가 절실하다"면서 "이번 달과 12월 한달간 (뉴미라클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벌여 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음성기획위도 지난 11일 금왕시내 모 식당에서 월례회의를 갖고 기획위 활성화 등을 논의했다.

특히 지역발전을 위한 기사 제보 등에 기획위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동참하자는데 뜻을 모았다.

권오문 음성기획원장은 "뉴스 제보에 기획위원들 모두 관심을 가져 달라"면서 "또 뉴미라클 캠페인, 불우이웃돕기, 기획위 활성화를 위해서도 위원 모두 적극 동참하자"고 당부했다. 진천·음성 김성호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