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영빈(왼쪽) 청주대 관광경영학과 학생이 지난 16일 강원도 강릉시 강릉원주대에서 열린 ‘2019 추계 관광연구학회 전국 대학생 공모전’에서 대상을 차지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양일보 조석준 기자]청주대 강영빈(관광경영학과) 학생이 ‘2019 추계 관광연구학회 전국 대학생 공모전’에서 영예의 대상을 차지한데 이어 황재훈(광고홍보학과), 이익찬(산업디자인학과), 김민경, 이유림, 권지윤, 방서단(이상 항공서비스학과) 학생이 은상을 수상했다.

청주대는 지난 16일 강원도 강릉시 강릉원주대에서 열린 ‘2019 추계 관광연구학회 전국 대학생 공모전’에서 2팀이 출전해 대상과 은상을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전국 대학생 공모전은 ‘강릉의 관광 거점도시 육성을 위한 포스트 올림픽 전략’이라는 주제로, 1차 제안서 심사를 통과한 전국의 대학생 20팀이 다양한 아이디어 제안 및 연구 성과를 선보였다. 특히 청주대 팀들은 기발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강릉시 관광·항공산업 활성화 방안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더욱 높은 평가를 받았다.

청주대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연구, 투자, 산학 활동을 통해 전문성 강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어 관광분야와 항공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조석준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