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박스·김장 나누기·사랑의 연탄배달

LG하우시스 청주공장 임직원들은 지난 7일 1사1병영 장병 그리고 파트너사와 함께 연말 마음 나눔 활동으로 ‘2019년 LG 해피 데이(Happy Day)’행사를 가졌다.

[동양일보 엄재천 기자]LG하우시스 청주공장(총괄공장장 이성호) 임직원들은 지난 7일 1사1병영 장병 그리고 파트너사와 함께 연말 마음 나눔 활동으로 ‘2019년 LG 해피 데이(Happy Day)’행사를 가졌다.

‘LG Happy Day’행사는 100여명의 인원들이 참여해 청주공장 임직원들이 모은 기금(트윈엔젤)으로 3가지의 마음 나눔 활동을 실시한다. 머플러, 무릎담요, 핫초코, 견과류 등을 담은 ‘해피박스’와 임직원들이 직접 담은 ‘김장’을 지역아동센타 등에 전달했다. 지역 내 연탄사용 가구(독거노인 등)가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도록 ‘연탄’을 지원한다.

LG하우시스 청주공장의 ‘LG Happy Day’ 행사는 임직원 및 가족, 파트너사, 1사1병영 장병들이 참여해 인원과 규모 면에서 더욱 확대된 청주공장의 마음 나눔 행사가 됐다.

이성호 총괄공장장은 “지역사회의 소중한 이웃들과 마음을 나누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LG하우시스 청주공장이 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고창준 사단장을 비롯한 제37보병사단 장병들이 함께 참여, 1사1병영 자매결연의 관계가 더욱 돋보이는 행사가 됐다.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그린누리 사원대표도 함께 장애인거주시설을 찾아 김장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엄재천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