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서경석 기자]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아산시 도고면 기곡리)가 공식 동요을 런칭했다.

스파 도고에서 처음 선보인 동요는 한번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멜로디를 자랑하고 있다.

스파 도고에 들어서면 곳곳에서 런칭된 동요가 흘러나와 가족 단위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송은 스파 도고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에 업로드되어 언제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wasckRy9Io)

스파 도고는 유투브 구독자 특별 할인등 동요 런칭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중 방문시 유투브채널 구독자는 스파 입장료를 30%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다 인스타그램까지 팔로우하면 20% 추가할인의 혜택이 더해져 모두 50%의 입장료를 할인 받는 혜택을 누릴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대인 본인에 한해 현장매표소에서 인증 후 적용되며, 구독자 수 1000명 까지 실시한다.

또 SNS 채널별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카라반 숙박권과 스파 이용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의 다양한 선물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에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파 도고 공식 유투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스파 도고는 2019 추천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돼, 나이트 스파 매표소 현장결제시 인원 모두에게 마스크팩을 증정하고 있다.

35.3 떼르말 스파테틱 모이스트 마스크는 도고 온천수가 함유돼 있어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단순히 수질 좋은 온천에 몸을 담그던 수준을 넘어 스파와 물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최대 5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이 곳은 물 좋은 온천수로 손꼽히는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 휴양지’로서도 안성맞춤이다.

야외 노천스파존에는 물속에서 간단한 스낵부터 와인과 생과일주스, 칵테일, 생맥주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바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야외 시설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 스파 시설이 있다.

특히 사계절 가족형 파도풀은 남녀노소 이용하기 좋아 스파도고의 인기시설로 꼽히고 있다.

스파 도고는 금,토,일요일 및 공휴일, 공휴일 전 날에는 나이트 스파가 운영돼 밤 10시까지 스파 도고를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스탠다드 카라반 30대와 디럭스 카라반 20대 등 모두 50대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카라반 캠핑장을 운영하고 있다.아산 서경석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