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윤규상 기자]충주시의회 홍진옥 의원이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전국 기초의회의원을 대상으로 지역발전과 주민을 위해 헌신 봉사에 기여한 공이 큰 의원에게 수여된다.

홍진옥 의원은 8대 시의회 4선 의원으로 풍부한 의정 경력을 바탕으로 시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아 주민복지 증진과 지역발전에 공헌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충주시의회 손경수 부의장과 조중근 행정복지위원장도 충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선정하는 충북 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이들 두 의원은 8대 시의회 초선 의원으로 활발한 입법 활동과 소통을 통해 지역 변화를 이끌어 내는 성과를 거둬 충북 의정봉사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특히 두 의원은 올해 시정 질의와 행정사무감사와 조사를 통해 집행부에 다양한 분야의 정책 제안과 지역 발전을 이뤄내는 의정활동을 펼쳐 수상자로 선정됐다.

홍진옥 의원은 “다선 의원으로 풍부한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손경수 부의장은 “시의회 부의장으로 시민들과 소통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한 것을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고, 조중근 행정복지위원장은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충주 윤규상 기자
 

(사진 왼쪽부터)홍진옥 시의원과 손경수 시의회 부의장, 조중근 시의회 행정복지위원장
(사진 왼쪽부터)홍진옥 시의원과 손경수 시의회 부의장, 조중근 시의회 행정복지위원장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