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체육 100년 초석 다질 것’..

 

[동양일보 서경석 기자]아산시 체육회장에 임도훈 아산시 체육회 부회장(56)이 무투표 당선됐다.

임 회장은 “아산 체육의 새로운 100년을 이끌 초석을 다져 나가겠다”고 밝혔다.

임 회장은 “지역 체육발전을 이끌 민선 체육회 첫 수장으로 뽑아준 체육인들에게 감사하다” 며 “임기동안 지속적인 체육 시설 확충과 각종 생활체육 지원에도 나서겠다”고 밝혔다.

임 회장은 또 “아산시의 민선 7기 공약인 ‘1인1생활체육’ 완성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시민이면 누구나 건강과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 여건을 만들겠다” 며 “ 스포츠를 통해 시민이 행복해지고 건강해지는 아산시를 만드는데 체육인들의 응집된 역량과 지혜을 모아 나가겠다”고 밝혔다.

임 회장은 아산시체육회 회장 선거와 관련해 현 아산시 체육회 집행부에서 출마가 거론된던 2명이 단일화 한 후 당초 출마가 점쳐졌던 전 아산시체육회 사무국장이 출마를 포기 하면서 무투표 당선됐다.

임 도훈 회장은 (주)용천종합건설 대표로 온양고 순천향대 행정학 석사, 호서대 환경에너지 전공 공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아산청연회 회장, 순천향대 총동창회 부회장, 온양고 총동문회장을 역임한 후 현재 법사랑위원 아산지구 부회장, 온양문화원 부원장, 민주평통 수석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아산 서경석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