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의용소방대 연합회는 지난 17일 생극면 행정복지센터에서 강택호 음성소방서장을 비롯해 각 기관 사회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생극면 전담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동양일보 김성호 기자]음성군의 각 읍·면 기관단체장 이·취임식이 2020년 새해을 맞아 잇따라 열리고 있다.

먼저, 음성군 의용소방대 연합회는 지난 17일 생극면 행정복지센터에서 강택호 음성소방서장을 비롯해 각 기관 사회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생극면 전담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방효용 신임 의용소방대장은 취임사에서 “지난 26년간 의용소방대에서 지역주민의 안전과 소방의 발전을 위해 헌신한 황영묵 전 의용소방대장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이를 이어받아 지역 안전 지킴이로서 신뢰받는 생극면 전담의용소방대가 되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음성군 금왕읍 체육회도 지난 17일 금왕읍 웨딩갤러리에서 체육회 임원,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15대, 제16대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제16대 체육회장으로 취임하는 박준선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체육회 회원 및 지역주민들의 의견과 조언을 마음에 새기며 체육을 통해 지역 주민의 건강증진 및 화합을 도모하고, 건전한 생활체육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음성군 감곡면 체육회 또한 지난 18일 감곡면 평강가든에서 제17대 김태호 회장 이임식과 동시에 제18대 이석기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신임 이석기 회장은 “지난 2년간 지역 체육발전을 위해 헌신한 김태호 전 체육회장을 비롯한 감곡면 체육회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감곡면 체육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지속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음성 김성호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