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3일까지 건강제품 11~50%까지 할인이벤트 개최

‘한방바이오 제천몰’이 최근 코로나 19의 여파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면역력 증진을 위한 한방제품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은 ‘한방바이오 제천몰’ 홍보배너.

[동양일보 장승주 기자]‘한방바이오 제천몰’이 최근 코로나 19의 여파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면역력 증진을 위한 한방제품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제천시가 지원하고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사장 유영화)이 운영하는 제천몰에서는 6개사 19개 제품에 대해 11~50%까지 할인이벤트를 실시함과 동시에 1+1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3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제품은 선물용으로도 좋은 건강기능식품(홍삼류)과 국내산 100% 한방액상차세트, 피부미용차, 피로회복에 좋은 마늘진액 등이다.

재단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19 확산 우려로 온라인 구매를 하는 소비자들도 증가하고 있다”며 “제천에서 나온 건강한 재료로 만들어진 한방제품으로 자신과 주변 사람들에게 강한 면역력을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방바이오 제천몰’은 제천한방바이오클러스터 회원기업 50여개 업체의 다양하고 특색 있는 한방제품을 취급하는 국내 유일 한방전문특화 쇼핑몰로 기업회원이 생산하는 국내산 약초와 한방건강식품, 한방화장품, 천연약초향제품, 친환경 먹거리 등을 판매하고 있다. 제천 장승주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