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소독제·면마스크 만들기 등

면마스크 손소독제 만들기 실시

[동양일보 천성남 기자]홍성군장애인가족지원센터(센터장 엄기문)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확산 예방과 이용자의 안전을 위해 부모역량강화 프로그램으로 손 소독제와 면마스크 만들기 프로그램을 시시하였다,

이번 부모역량강화 프로그램은 지난 18~20일 까지 3일간 손 소독제 만들기와 면 마스크 만들기 프로그램 참여자를 신청접수 받았다. 비 대면으로 만들기 재료를 집으로 보내고, 소독제와 마스크 완성품을 참여자가 사진 촬영 해 제출하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참여자 조주하씨는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이용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재미있고 유익한 아이디어의 프로그램이 생겨 코로나19 취약층인 장애인가족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라고 말했다.

홍성군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한 주에 한 가지씩 비대면 프로그램을 시리즈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아 진행 할 예정으로 있다.

엄기문 센터장은 “대상자 직접적인 참여가 아니어서 아쉬움은 있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확산을 예방하고 대상자들의 욕구를 조금이나 풀어주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했다” 고 말했다.

프로그램 문의는 홍성군장애인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hsfsc.kr)에서 신청 접수가 가능하다. 홍성 천성남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