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건 ‘청주 상당의 큰 일꾼, 대한민국 정치 새 바람’

[동양일보 엄재천 기자]윤갑근(미래통합당·청주 상당구) 후보는 각계 인사 20명으로 구성된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했다.

29일 상당구 용암동 선거캠프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위촉식을 갖고 이기용 전 충북도교육감과 손광섭 청주건축박물관장, 곽정수 전 충북도교육위원회 의장을 고문으로 위촉했다.

안성호 충북대학교 명예교수와 유광준 전 충북도 문화관광국장, 나경옥 전 상당경찰서장, 곽노선 전 청주여고 교장을 공동 선거대책위원장으로, 노동영 변호사를 법률자문으로 위촉했다.

이대원 전 충북도의회 의장, 이동우 미래통합당 상당당협 운영위원회장, 김병국 청주시의원을 공동 본부장으로 위촉했다.

여성 부문에는 이선민 은하수로타리클럽 회장, 청년 부문에는 박한석 삼양가스 부사장, 박상용 전 청원군 기획감사실장, 장애인 부문에는 이중화 충북신장장애인협회 임원, 기업 부문에는 신승학 ㈜청명도시환경공사 대표이사, 신일인 전 청원군 이통장협의회장, 한권동 전 청주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등을 분야별 본부장으로, 대변인에는 김태수 청주시의원과 윤은희 전 충북도의원을 위촉했다.

윤 후보는 이날 청주 원도심의 역사문화특구, 대청호 국가정원 조성, 옥화구곡 일원 관광클러스터 특화, 대물림 향토기업 및 특화산업 육성, 동남·방서지구 정주여건 개선, 시민참여형 복지와 문화환경 마련, 도시와 농촌의 균형발전이라는 7대 공약을 발표했다. 총선특별취재팀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