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후삼 후보는 제천단양을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갈 사람”

민생경제전문가 9인은 지난 3일 더불어민주당 이후삼(제천·단양) 선거사무실을 방문해 이후삼 후보 6개 분야 핵심 정책과 공약 지지를 선언했다.

[동양일보 장승주 기자]민생경제전문가 9인은 지난 3일 더불어민주당 이후삼(제천·단양) 선거사무실을 방문해 지지를 선언했다.

이후삼 후보 지지선언에 나선 9인은 안진걸(현 민생경제연구소장), 방정균(사학개혁국민운동본부대변인), 김현성(시사평론가), 장진수(생활안전시민네트워크대표), 홍성일(민생경제연구소사무처장), 김원재(민생경제연구소운영위원), 양소영(변호사), 서누리(변호사), 임세은(IBK 투자증권 이사·경실련 기업평가위원) 등이다.

이들은 지지선언문을 통해 “서민도 살만한 나라를 만들어 민생 문제를 해결하고 풀뿌리 주민 민주주의를 더욱 발전시켜나갈 제천·단양의 큰 일꾼 이후삼 후보를 온 마음으로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들은 “이후삼 후보가 잘 준비해 발표한 경제, 안전·의료, 관광, 교통, 삶의 질, 지방자치 발전 등 6개 분야에서의 핵심 정책과 공약은 제천·단양 발전과 제천·단양 주민들을 위한 최선의 청사진”이라며, “이후삼 국회의원이 앞으로도 제천·단양 지역과 제천·단양 주민들을 위해 더 많은 일, 큰일을 해낼 것이라는 것을 굳게 믿는다”고 강조했다. 총선특별취재팀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