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재생·요리·소잉·가드닝·원데이클래스 분야 12명

[동양일보 김미나 기자]동부창고가 시민을 대상으로 한 생활문화클래스를 이끌어갈 예술 강사를 찾는다.

청주시와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은 14일부터 27일까지 14일간 ‘2020 동부창고 생활문화클래스’ 강사 12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주시민의 일상 속 문화 활동 확산을 목표로 기획한 ‘동부창고 생활문화클래스’는 2016년 시작해 올해까지 5년째 운영 중으로 동부창고 대표 기획프로그램 중 하나다.

올해는 모두 5개 분야로 운영된다. △특화프로그램 ‘예술재생’ △정규프로그램 ‘요리’, ‘소잉’, ‘가드닝’ △자율 제안프로그램 ‘원데이클래스’ 등이다.

운영 기간은 6월부터 11월까지 프로그램별로 주‧야간, 주말 프로그램 등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특화프로그램 2명, 정규프로그램 6명, 원데이클래스 4명 등 총 12명의 예술 강사가 활동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청주에서 문화예술활동을 하고 있거나 해당 분야 연구 및 교육과정 이수자 또는 강의 경력이 있는 자, 해당 학과 졸업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희망자는 동부창고 홈페이지(www.dbchangko.org) 또는 청주문화재단 홈페이지(www.cjculture.org)에서 신청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dbchangko@naver.com) 또는 우편(청주시 청원구 덕벌로 30 동부창고)으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 043-715-6964. 김미나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