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당선인 “모교 발전에 최선 다할 터”

청주대는 29일 정정순 21대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간담회를 진행했다. 왼쪽부터 김종우 총학생회장, 정정순 당선인, 차천수 총장이 기념촬영 하고

[동양일보 조석준 기자]청주대는 지난 29일 대학 대회의실에서 차천수 총장을 비롯한 대학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정순(더불어민주당·청주상당) 21대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간담회를 개최했다.

차천수 총장은 “모교를 위해 물심양면 도움을 준 정 당선인이 앞으로 국회에서 훌륭한 국정운영을 통해 청주시와 청주대의 발전에 크게 이바지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정 당선인은 “과거 청주대가 여러 가지 어려움으로 혼란을 겪기도 했지만 구성원들이 혼연일체로 위기를 극복해나가는 모습을 보니 동문의 한 사람으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청주 발전과 대학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차 총장은 정 당선인에게 대학 구성원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했고, 김종우 총학생회장은 축하의 꽃다발을 전달했다.

정정순 당선인은 청주대 대학원 행정학 석사로 내무부 기획예산담당관실, 행정자치부 민방위운영과장, 충북도청 경제통상국장, 청주시 부시장, 행정안전부 지방재정세제국장, 충북도 행정부지사, 새마을운동중앙회 사무총장 등을 역임했다. 조석준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