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까지 홍보마케팅 등 모두 9개 팀 200여명 선발

올해로 16회를 맞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오는 14일까지 자원활동가 ‘짐프리(JIMFFree)’를 모집한다. 사진은 16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짐프리 모집 포스터.

[동양일보 장승주 기자]올해로 16회를 맞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오는 14일까지 자원활동가 ‘짐프리(JIMFFree)’를 모집한다.

짐프리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JIMFF(Jecheon International Music & Film Festival)’와 자유로움을 의미하는 ‘Free’를 더한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자원활동가의 명칭이다.

짐프리는 16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모든 공식 일정을 지원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모집분야는 기술상영팀, 미술팀, 사업운영팀, 영화음악아카데미팀, 영화프로그램팀, 웹기획팀, 음악프로그램팀, 이벤트팀, 홍보마케팅팀 등 모두 9개 팀이며 약 200여명 정도를 선발할 예정이다.

짐프리 자원활동가에게는 식비와 숙박 제공과 유니폼과 배지, 영화제 기념품이 지급되며, 활동 종료 후에는 활동 내역이 기록된 참여증서를 발급해 준다.

만 19세 이상으로 국내에 거주하며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서류 심사를 통과한 1차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 심사를 진행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16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8월 13~18일까지 충청북도 제천시 일대에서 개최된다. 제천 장승주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