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정래수 기자]목민관의 기본 덕목을 마음에 되새기고 청렴하고 성실하며 신중하게 구정에 임하겠습니다. 변화와 혁신, 힘찬 서구의 미래를 열겠습니다.

국정운영에 발 맞추고, 위기의 서구를 구하기 위한 변화와 혁신의 발판을 만들어낼 것입니다.

약속을 지키는 신뢰행정과 일잘하고 유능한 혁신행정, 구민에게 이로는 실용행정, 공평하고 정대한 공정행정, 희망차고 담대한 미래행정을 5개 구정방향으로 구민과 함께 변화와 혁신에 힘쓰고 힘찬 서구를 만들겠습니다.

기업이 모이는 활기 넘치는 서구 조성을 위해 방위사업청, 도심형 첨단산업단지를 유치하고, 촘촘한 복지안정망을 통해 소외없는 복지도시를 만들겠습니다.

노루벌 국가정원 지정과 장안~진산에 성지순례길(한국의 산티에고길)을 만들고, 10분내 생활권에 가족형 친환경공원을 구축해 자연친화적인 휴먼도시를 조성하겠습니다.

서구체육회관 건립과 아트페어 육성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문화도시를 만들고, 관저동 대전 제3시립도서관과 서구구립과학교육원 신설, 유아힐링숲체험원 조성을 통해 청년들이 꿈을 꿀 수 있는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다시 도약하는 대한민국, 함께 잘 사는 국민의 나라’를 든든하게 뒷받침할 수 있도록 구민을 잘 섬기고, 일 잘한 구청장으로 격려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의 4년도 초심을 잃지 않고 올곧은 마음으로 구정현장에서 땀 흘려 일하겠습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