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정래수 기자]국방수도 계룡시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준 시민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계룡을 새롭게 바꿔달라는 시민들의 여망과 준엄한 명령을 받들기 위해 옷깃을 여미고 신발 끈을 동여매겠습니다.

이제 계룡의 위상을 명품도시 반열에 올려놓고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기 위한 여정을 시민과 함께 담대히 시작하려 합니다.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위민행정은 오래전부터 일관된 소신이자 꿈으로 반드시 이루어내겠습니다.

지금은 계룡의 발전과 번영이라는 목표를 향해 모두가 뜻과 힘을 하나로 모아야 할 때 입니다. 항상 낮은 자세로 소통하며 새로운 계룡시대 ‘행복이 넘치는 Yes! 계룡’을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민선 6기 주요 시정 목표는 스마트한 친환경 복지도시, 군문화 랜드마크 조성, 역사,.문화. 관광 인프라 구축 등을 역점적으로 추진하여 '살기 좋은 전원생태 복지도시', '국방수도 완성',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한 부자 도시'를 민선 6기 시정 목표로 살기좋은 계룡시를 만들겠습니다.

또한, 공직자는 시민의 복지와 행복을 위한 심부름꾼이라는 생각으로 시민 삶의 현장으로 찾아가 답을 구하는 적극적인 공직마인드를 갖춰야 합니다. 항상 떳떳하고, 공정하고, 투명하고, 품격 높은 공직자의 태도를 견지해 주십시요.

미지막으로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맞춤 행정의 시정을 펼칠 방침이며, 소신과 뚝심으로 오직 시민만을 바라보며 발로 뛰는 시장이 되어 새로운 계룡시대 '행복이 넘치는 Yes! 계룡'을 활짝 열어갈 것입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