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조달박람회참가기업/ 그랜드플라자청주호텔

2023-11-19     도복희

[동양일보 도복희 기자] 그랜드플라자청주호텔(대표 송정휘)은 도약을 위한 새로운 설계를 계획하고 있다. 1층은 복합문화공간, 2~4층 편히 쉴 수 있는 공간, sky층은 비즈니스 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공간으로 꾸며진다.복합문화공간이 들어설 호텔 1층은 서점과 레저활동 공간, 키즈랜드, 카페 등으로 바뀐다. 4층은 실내수영장과 휘트니스 사우나실, 5층은 야외수영장과 글램핑장, 21층 스카이라운지에서 고객체크인을 할 수 있게 된다.객실 전체도 다양한 테마(키즈룸, 이벤트룸, 파티룸 등)로 리모델링을 앞두고 있다.

청주시 청원구 충청대로 114에 위치한 그랜드플라자청주호텔은 2000여평 21층 건물로 객실 328개, 컨벤션, 웨딩, 레스토랑, 라운지 등이 구비 돼 있다.전 객실은 두꺼운 거위털 패드와 면패드 오리털 이불이 준비됐다. 6가지 종류의 객실로 구성된 디럭스 룸은 비즈니스 고객뿐 아니라 편안하고 안락한 여행자들을 위한 최적의 환경으로 조성돼 있다.웨딩홀은 특수조명과 음향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신부대기실, 폐백실, VIP대기실 등 완벽한 결혼식을 위한 인테리어가 완비돼 있다. 중부권 유일 5성 호텔 주방의 쉐프가 모여 최상의 식재료로 준비한 현대적 감각의 메뉴로 이용자의 만족도가 높다.현재 3층은 그랜드볼룸. 직지홀, 우암홀, 화랑룸, Gallery, 별관 주성홀이 위치해 있다.

 

대규모 행사를 주최할 수 있고 기업체 세미나, 워크샵, 교육행사, 연회장소 등으로 활용되고 있다. 청주에서는 유일하게 500~1000명 이상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 대형 행사가 진행된다.레스토랑 라운지는 도심 속 여유를 느끼며 특별한 하루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호텔만의 품격있는 다이닝을 만날 수 있다. 델리숍(베이커리), 카페그랜드(뷔페 레스토랑), 베이징(중식당), 한식당(마마채), 스카이라운지 사모스(이탈리안 레스토랑&바)를 즐길 수 있다.

도복희 기자 phusys2008@dy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