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 2024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추가모집
농·축‧수산물, 가공식품, 생활용품, 관광 서비스 등 4개 분야 선정 추진
2024-05-07 윤여군
[동양일보 윤여군 기자]금산군은 고향사랑 기부자에게 다양하고 폭넓은 답례품을 제공하고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답례품 공급업체를 추가모집 한다.
모집 분야는 △농·축‧수산물 △가공식품 △생활용품 △관광 서비스 등 총 4개 분야로 20개를 넘지 않는 범위에서 추가 답례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세트 상품의 경우 1종류로 인정하며 같은 제품의 경우 다른 가격대도 제안할 수 있다.
신청 자격은 관내 사업장을 둔 사업체로 답례품으로 선정된 물품을 안정적으로 생산·제조·배송할 수 있는 업체다.
답례품 공급을 희망하는 업체는 16~17일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갖춰 금산군청 세계화담당관(☎041-750-4062)에 접수하면 된다.
군은 5월 말까지 답례품선정위원회의를 개최해 답례품 공급업체를 최종 선정하고 6월부터 고향사랑e음을 통해 기부자들에게 답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금산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은 금산사랑상품권, 명품수삼세트, 금산인삼주, 새싹삼삼겹살꾸러미 등 총 42종을 제공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답례품 공급업체 공개모집에 역량 있는 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금산군만의 특색있고 다양한 답례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금산 윤여군 기자 yyg590@dy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