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조달박람회·우수제품쇼핑페스타 인터뷰/ NH농협은행 충북본부

"박람회의 성공적 개최 위해 적극 후원할 것"

2024-09-12     유명종
NH농협은행 충북본부가 충북조달박람회와 관련한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동양일보 유명종 기자]오는 11월 6~8일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에서 열리는 '2024 충북조달박람회·우수제품쇼핑페스타'를 앞두고 후원기관인 NH농협은행 충북본부가 박람회의 의의와 지원 활동, 감사의 말 등을 밝혔다.



-조달박람회의 의의는.

▶지역에 많은 기업들이 마케팅 기회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농협은행 또한 여러 지역 중소기업들과 협력하고 있지만 도내 우수 제품을 홍보하는 것에 있어서는 어려움을 함께하는 입장이었다. 이번 박람회는 그러한 제품 홍보에 대한 기업들의 강한 수요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좋은 행사라고 생각하고 기업과 공공기관이 직접 만나 교류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주요 지원 활동은.

▶농협은행은 11개 시군의 지부와 지점을 통해 박람회를 홍보하며 많은 우수기업과 기관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있다. 이외에도 대출과 금융상품을 통해 기업에 자금을 지원하는 등 운영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충북도의 금고은행으로써 금융상담과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임세빈 NH농협은행 충북본부장

 

-전하고 싶은 말은.

▶농협은행은 100% 민족 자본으로 설립된 은행으로 국민과 가치를 공유하는 민족은행이다. 이에 농협은 지역사회와 기업을 위한 일이라면 언제나 적극적으로 참여·후원해 왔으며, 중소기업과 공공기관 간 교류를 위한 이번 행사를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있다. 행사를 공동 주최하는 동양일보를 비롯한 여러 기관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 농협 역시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