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충북조달박람회·우수제품쇼핑페스타 참가기업/7.주식회사 명가

2024-09-19     유명종
우승희 주식회사 명가 대표

[동양일보 유명종 기자]주식회사 명가(대표 우승희)는 PVC 소재의 창호를 제작·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본사는 충북 음성군 생극면 생삼로207번길 3에 위치해 있으며 건설업 면허, 직무발명보상우수기업 인증, ISO 인증 등을 획득했다.

2014년 설립된 명가는 친환경적이고 경제적인 개보수 전용 창호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특히, 기존 창틀을 제거하지 않고 새로운 창틀을 결합하는 방식인 ‘PVC 미서기 이중창’은 우수조달물품, 우수발명품, 녹색기술제품 등으로 지정되며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이 제품은 폐기물 발생을 50% 이상 줄이고 시공시 소음과 분진을 최소화하며 마감재가 일체형이라 추가적인 작업 없이 간편한 시공이 가능하다.

또 스틸 보강재를 사용해 바람과 열에 강하며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뛰어난 단열 성능을 자랑한다.

주식회사 명가 공장 전경

 

명가는 개보수 제품뿐만 아니라 신축 현장에도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LH 부천 괴안 건설 현장에서 성공적으로 공사를 완료해 제품의 효율성과 경쟁력을 입증했다.

우 대표는 “주식회사 명가의 제품은 공사 비용과 시간을 절감하는 동시에, 환경과 안전을 생각하는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경제성, 안전성, 환경성을 모두 갖춘 혁신적인 창호 제품을 개발해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유명종 기자 bell@dy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