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교육지원청, 친절하고 올바른 민원 응대 역량 강화 교육
교육지원청·지역학교 직원 등 40여명 대상 역량강화 교육
2024-10-28 장승주
[동양일보 장승주 기자]제천교육지원청(교육장 강성권)은 28일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제천교육지원청 직원·지역학교 직원 40여명을 대상으로 민원서비스 향상 친절교육을 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친절하고 올바른 민원 응대 역량 강화를 주제로 친절교육 전문 박종석 강사를 초빙해 진행했다.
교육에서 박 강사는 다양하고 복잡한 민원 사례와 그에 따른 적절한 응대 요령을 제시했다. 민원 담당자들이 이번 교육을 통해서 습득한 응대 요령을 실제 업무에 적용해 제천교육의 민원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 교육장은 “제천교육지원청은 민원서비스를 적극 실천하기 위해 매년 직원 등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천 장승주 기자 ppm6455@dy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