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민체육대회 충주시선수단 출정식...서포터즈도 함께 발대

충북도민체전 성공 개최 결의 다져

2025-04-23     윤규상 기자
▲ 충북도민체전에 출전하는 충주시선수들과 서포터즈들이 출정식에서 파이팅을 외치며 선전을 다짐하고 있다. 충주시 제공

충주시가 지난 22일 파라다이스웨딩홀에서 충북도민체전 성공적 개최를 위해 선수단 출정식과 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도민체전 주역인 선수단 시기를 북돋고 시민들의 뜨거운 응원 열기를 하나로 모으기 위해 진용섭 시 체육회장과 조길형 시장을 비롯해 김낙우 시의장과 이정훈 충주교육장, 체육회 직원, 선수와 임원, 서포터즈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출정식에서 선수단은 기합 영상을 통해 우승에 대한 강한 의지를 표명하고, 자부심과 책임감으로 도민체전 주인공이 될 것을 다짐했다.
이어진 서포터즈 발대식에서는 10여명의 시민 서포터즈가 열정적 퍼포먼스를 펼쳐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앞으로 경기장 응원과 안내는 물론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회 성공적 운영을 뒷받침할 예정이다.
조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해 충주 위상을 높여 달라”라며 선전을 당부했다.
이번 대회는 도내 11개 시·군 선수와 임원 등 약 7300여명의 선수들이 일반 26개와 장애인 17개 등 43개 종목에 참가해 도내 최대규모 체육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충주 윤규상 yks0625@dy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