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친절·신속·정확한 민원행정으로 군민 만족도 상승

2025년 상반기 민원처리 우수공무원 선발

2025-08-03     김병학 기자
▲ 증평군이 지난 1일 민원처리 우수공무원을 선정 월례회의에서 시상하고 있다. 증평군

증평군이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처리로 군민 만족도를 높인 우수공무원과 우수부서를 선발 시상했다.
군은 지난 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8월 직원조회에서 서대형 민원소통과 팀장, 홍석영 주무관, 조아라 재무과 주무관을 선정해 시상식을 가졌다.
민원처리 우수공무원(부서) 선정은 △민원응대 친절 △민원처리 마일리지 △민원처리 스피드 △민원처리율 상승 등 4개 부문에서 이뤄졌으며, 실적과 군민 추천을 반영한 공정한 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가려냈다.
민원처리 마일리지 분야는 이효재 주무관, 민원처리 스피드 분야는 수도사업소 송룡 주무관, 민원처리 우수부서는 수도사업소가 선정됐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친절하고 정확한 민원처리로 신뢰받는 행정, 만족도 높은 군정을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증평 김병학 기자 kbh7798@dy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