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제천기획위원회, 11월 월례회 개최
2025 송년모임 참석 독려·신규 위원 입회
2025-11-25 장승주 기자
동양일보 제천기획위원회(위원장 이건희) 11월 월례회가 지난 24일 제천시 하소동 소재 한 식당에서 열렸다.
이번 월례회에서는 오는 12월 18일 낮 12시 충북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2025 송년모임 참석과 신규 위원 입회 등 안건으로 진행됐다.
이날 기획위 신규 위원으로 참석한 이경희 충북도 체육회 이사, 서동억 서림종합건설(주) 대표는 “동양일보 발전과 제천기획위원회 운영에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위원장은 “제천기획위원회가 지역의 많은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위원님들 한분 한분이 큰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 폭넓은 의견을 수렴해 다 함께 발전하는 위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섭 제천·단양 취재 본부장은 “오는 12월 18일 동양일보가 매년 개최하는 송년모임 행사에 위원님들이 많이 참석하셔서 행사가 빛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진욱 고문은 “위원님들이 연말연시 많은 모임이 있을 것이나 동양일보 제천기획위 모임을 최우선으로 하고 건강과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12월 제천기획위 월례회는 29일 제천시 천남동 소재 우리소에서 한다. 제천 장승주 기자 ppm6455@dy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