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민주당 이재명 후보 충북특보단 가동 < 선거 < 정치 < 큐레이션기사 - 동양일보

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본문영역

선거

시·군 실무 책임자 임명···선거 대응 체제 강화

민주당 이재명 후보 충북특보단 가동

2025. 05. 20 by 지영수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 직속 총괄특보단이 20일 충북도당 회의실에서 ‘충북특보단 임명장 수여식’을 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민주당 충북도당 제공>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 직속 총괄특보단 충북특보단이 한층 강화 됐다.
총괄특보단은 20일 충북도당 회의실에서 ‘충북특보단 임명장 수여식’을 열고 지역본부장과 부단장단에 대한 공식 임명 절차를 진했다.
충북특보단(단장 송재봉 국회의원)은 이미 현장 중심의 선거 조직으로 활동을 시작한 상태다.
이날 행사는 충북 각 시·군을 책임지는 실무 책임자들의 공식 임명을 통해 조직을 정비하고 선거 대응 체제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충북특보단은 14명의 지역본부장 체계를 중심으로 구성, 지역 현장을 누구보다 잘 아는 인사들의 참여해 유권자 접촉과 민심 수렴, 정책 홍보 등의 활동을 한다. 앞으로 이재명 후보의 메시지를 충북 전역에 확산시킬 예정이다.
안규백 총괄특보단장은 “충북은 역대 선거에서 중원 민심을 대표하며, 대선 민심의 풍향계 역할을 해 왔다”며 “이번 대선에서도 충북의 민심 흐름이 전국적인 승리로 이어질 수 있도록 모두가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송재봉 충북특보단장은 “충북특보단은 이미 현장에서 뛰고 있는 실천 조직”이라며 “충북특보단이 충북의 민심과 후보의 정책 비전을 잇는 전략적 연결고리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지영수 기자 jizoon11@dy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