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첫날 열애설이 터진 한류스타 김태희(33)와 비(31)가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김태희의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는 1일 밤 공식 자료를 내고 "(김태희와 비가) 만남을 가진 것은 사실이지만 현재는 호감을 가지고 상대방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이) 만남을 가지기 시작한 지 1개월 남짓"이라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너무나 잘 알려진 연예인이고 더욱이 만날 시간조차 충분치 않고, 이야기를 나눌 장소는 더더욱 한정되어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이런 여건을 가진 두 사람이 그동안 연예인 동료로 지내온 시간들을 넘어서서 조금씩 서로를 보는 감정이 달라지고 있지만 지금이 자신들도 마음을 잘 알기 어려운 시기인듯하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많은 보도와 사진들로 인해 많은 분들이 관심 갖고 궁금해하시는 부분 잘 알고 있습니다만 소속사로서 현재의 상황을 가감 없이 말씀드리는 바이다"고 밝혔다.

앞서 한 인터넷 매체는 이날 오전 김태희와 비가 지난 2011년 광고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지난해 9월부터 교제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3월 군 복무 중인 비가 국방부 홍보지원대에서 연예 사병으로 보직을 변경하면서 연락이 잦아졌고 휴가를 나올 때마다 만남을 가졌다.

이에 대해 비의 소속사는 "김태희와 만남을 갖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며 "보도를 통해 이 사실을 접했다"고 밝혔다.

김태희의 소속사 관계자들은 온종일 전화를 받지 않다 이날 밤 공식 자료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김태희는 오는 3월 방송될 SBS TV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 출연할 계획이며 비는 7월 전역한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