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숙박 패키지 프로그램인 바람불어 좋은 밤티켓 예매가 오는 2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된다.
오는 815~1945일간 운영되는 바람불어 좋은 밤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숙박 패키지 프로그램으로 영화 또는 공연 티켓과 함께 숙박을 한번에 예매 할 수 있는 원 스톱 패키지 프로그램이다.
바람불어 좋은 밤은 매년 짧은 시간 안에 매진을 기록하며 기존 관객뿐만 아니라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처음 방문할 계획인 관객들에게도 편리성과 경제성을 두루 갖춘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바람불어 좋은 밤은 영화코스와 공연코스 두 가지 형태로 나뉜다. 영화티켓과 숙소를 함께 예매할 수 있는 영화코스는 개막작을 포함해 메가박스 제천에서 상영되는 95편의 영화 예매(12)가 가능하다.
공연코스는 청풍호반무대에서 펼쳐지는 음악공연 프로그램인 원 썸머 나잇티켓과 함께 숙소를 예매 할 수 있다.
숙소는 1~10인 신청 가능한 세명대 기숙사와 2인만 신청이 가능한 청풍리조트 두 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바람불어 좋은 밤을 이용하는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월드 프리미어 5, 인터내셔널 프리미어 11편을 포함 34개국 95편의 영화 상영으로 다양한 음악영화를 만나 볼 수 있다.
원 썸머 나잇에서는 바비킴&부가킹즈, 프라이머리&자이언티, 허클베리피, 바이브, , 엠씨 더 맥스, 스윗 소로우, 버벌진트, 십센치, 옥상달빛 등의 화려한 뮤지션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제천/장승주>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