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1 축구대표팀, 류승우 등 최종 훈련 명단 확정

 

이광종 감독이 이끄는 21세 이하(U-21) 축구 대표팀이 프랑스 툴롱 국제대회 출전을 위한 최종 훈련 명단 29명을 확정했다.

대한축구협회는 U-21 대표팀이 12(이하 한국시간) 오전 파주NFC(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에 소집돼 최종 훈련을 할 것이라고 이날 밝혔다.

올해로 42회를 맞는 툴롱 대회에는 한국을 비롯해 프랑스, 포르투갈, 멕시코, 칠레, 중국, 잉글랜드, 브라질, 콜롬비아, 카타르 등 총 10개국이 출전한다.

B조에 속한 한국은 23일 오전 브라질과의 경기를 시작으로 카타르, 콜롬비아, 잉글랜드와 조별리그 경기를 치른다.

한국 U-21 대표팀은 오는 1620명의 대회 출전 명단을 확정하고 인천공항을 통해 프랑스로 출국할 예정이다.

류승우(21·레버쿠젠) 등 일부 선수는 소속 팀 사정에 따라 프랑스 현지로 바로 합류한다.

U-21 대표팀 툴롱 국제대회 최종 훈련 명단(29)

GK = 김동준(연세대) 이준희(인천대) 장대희(중앙대)

DF = 심상민(FC서울) 강윤구(오이타) 송주훈(니가타) 연제민(수원 삼성) 우주성(경남FC) 임동혁(숭실대) 김용환(인천 유나이티드) 감한솔(경희대) 이지민(아주대)

MF = 김선우(울산대) 이창민 한의권(이상 경남FC) 오창현(단국대) 신일수(고려대) 박지민(경남FC) 이영재 장현수(이상 용인대) 박정빈(카를수루에FC) 안현범(동국대) 이광훈 강상우(이상 포항 스틸러스)

FW = 문창진(포항 스틸러스) 류승우(레버쿠젠) 권창훈(수원 삼성) 김현(제주 유나이티드) 조석재(건국대)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